달력

82022  이전 다음

  •  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31
  •  
  •  
  •  

김하람 에버랜드 가다~~~

 

 

 

 

 

에버랜드 입장하는데 걸린 시간 30분 ...

30분동안 주변 주차장만 뛰어 다님. 아빠는 유모차 끌고

따라다니느냐 힘 다 빠짐 ㅠㅠ

결국 비눗방울 사줄께라는 말에 김하람 입장 ~~~

 

작년에 분수에 된통 당한적이 있다고 함 그래서 겁나서 못들어감 ^^

 

에버랜드에서 본것은 퍼레이드와 동물들 (사파리, 로스트밸리 못들어갔음) ㅠㅠ

 

머리에 예쁜 꽃 꽂은 양~~ 도사님 촬영

피곤했는지 하품하는 김하람~~

돌아오는 차에서 열나서 집에오자말자 해열제 복용~

아빠랑 즐겁게 놀았던 에버랜드 투어.

이날도 길바닥에 드러눕고(아빠한테 안맞은게 다행임, 또 맞을뻔 했음)

맨발로 돌아댕김...

 

Posted by 형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5월 가족행사 2탄!!!

피나클랜드 2부

 

 

언덕을 등정 할려는 김하람 ~ 중간에 포기하고 하산 ~

 

사이다 들고 기분 좋은 하람이~

이젠 콜라까지 ~ ㅠㅠ

Posted by 형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5월 가족 행사 2탄~~~

5월17일 피나클랜드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상처는 주차장에서 뛰어다니다가 넘어졌네요..

용량 관계로  2부에서~~~

 

 

Posted by 형2

댓글을 달아 주세요